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2020. 9. 30.

카카오뱅크가 등장하면서 은행의 판도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오프라인 지점이 없는 은행에 모든 것을 비대면으로 하다보니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게다가 카카오의 아기자기한 카드가 예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이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는 무조건 고객센터를 찾아야 합니다. 글로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화로 하는게 제일 빠른 해결책이지요.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보면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 업무에 따라 전화번호가 다르니 본인에게 해당하는 업무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고객센터, 사고신고, 고령자 전용, 해외전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로 이용하는 전화번호는 고객센터가 되겠습니다. 고객센터도 22시까지 되는 문의와 18시까지 되는 문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예/적금, 대출, 카드는 22시까지, 전월세보증금 대출, 외환 문의는 18시까지니 시간을 확인하고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전화가 대기가 길면 카카오톡 챗봇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상담원 문의는 시간이 동일하고 상담원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24시간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메뉴에 보면 바로 나와 있으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투자증권의 미니스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작업들을 하고 있습니다. 단점보다 장점이 많으니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